본문 바로가기

과거

티스토리 달력 잘 받았습니다. 이뻐요이뻐~ +_+

댓글달아주시면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0^
2008 티스토리 캘린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
회사에 있는데 택배가 왔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올데가 없는데 뭘까 하고 받아보니 티스토리 달력이었어요.
보자마자 입이 쩌억 벌어지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받고 싶었거든요.
부랴부랴 티스토리 홈피공지를 읽어보니 떡하니 당첨이 되었네요
[티스토리달력이벤트 당첨자]

티스토리 달력 도착
겉포장지 입니다. 굿굿~
고급스러운 겉표지
블랙이 깔끔한게 너무 이쁘네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티스토리 로고
모서리 부분에 있는 티스토리 로고입니다 반짝반짝한것이 너무 이뻐요 +_+
2008년에도 많이 사랑할께요~~
한장 넘겨보니 멋진 티스토리 담당자 글이 있네요.
2008년에도 티스토리 많이 사랑할께요~ ^---------^
멋져요
굿굿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찍은 사진들로 구성되어있어요. 예술이예요~
외출중
맨뒤에 있는 '외출중'
달력만든 센스가 대단하네요 ^^
티스토리에서 멋진 선물을 보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한마디 요약 : 티스토리 킹왕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