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

블로그 검은배경? 하얀배경? 여려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어느날 문뜩 내 블로그에 오시는 손님들은 내글들이 잘보일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여려  유명한 블로그들을 둘러다녀보면 대부분 흰배경들을 쓰고 있고요. 제가 본것만 그럴수도 있고요
검은 배경에 색글씨같은걸 넣다보면 눈이 아플수도 있다는걸 느낄떄가 있더군요.
아무래도 혼자보는 블로그가 아니니 보는 입장에서 눈이 아프다면 짜증이 날수도 있을테니깐요.
그래서 제 스킨은 검은색이라서 눈이 안아퍼보이도록 노력은 하지만 다른사람의 입장에서는 다를수도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한번 흰배경을 해봤는데 어떤지 궁금합니다.





[이미지는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떠세요? 검은배경보다 더 보기편한가요?
아무래도 혼자보는 블로그도 아니고 보는사람의 입장차이도 있지만 보는사람들이 글을 읽을때 눈이 편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아직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아서 궁금하네요 계속해서 열심히 블로그를 꾸미고 있지만 가끔 하얀배경이 괜찬아 보일때도 있네요.
여려분들의 의견을 듣고싶네요. 눈이 편한 다른색이 있다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