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

만원지폐 접사, 가까이 더~가까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원

카메라를 들고 만원접사를 해봤어요~ ^-------------^
캐논 g9카메라가 접사가 얼마나 잘되나 연습도 할겸 겸사겸사 찍어봤습니다.

세종대왕

만원지폐에 계신 세종대왕님
늠름한 모습이 멋있네요.

세종대왕 코

세종대왕님 코옆을 확대해봤습니다. 종이의 질감이 느껴지네요.
 다행히 코옆에 피지는 없어요 ㅎㅎㅎ

012

만원에 붙어있는 홀로그램 접사.. 굉장하네요
슬라이드 쇼~ 위조한다는건 불가능보이네요. -0-
.
.
보너스
보너스
만원지폐에 숨겨진 또다른 세종대왕님이예요~


그런데 만원찍었다고 잡아가는건 아니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