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

구글에서 우편이 도착했어요

우앙 ㅋ굳ㅋ
google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편이 도착했네요. 대략 4주정도 걸린듯해요.
바다건너 오느라 오래걸린듯하네요.

우편
영어로 주소등등 써있어요.
외국에서 우편을 받아보는건 이번이 처음인듯하네요~

구글애드센스본사주소
구글애드센스 본사는 캘리포니아에 있군요 +_+

핀번호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입니다.
내용도 영어일줄 알았는데 한글이였네요~

우편이 온 이유는
구글 애드센스를 블로그에 달았을때 어느정도 수익이 발생하면
돈을 보내주기전에 그 주소에 살고있나 확인하는거지요 ^-^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아서 돈받을만한 수익은 되지 않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