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

2005년 9월 29일 청계천모습

하드를 정리하다 예전에 찍었던 사진이 있어서 올려봐요

2005년 9월 29일 청계천공 복원공사가 막 끝나고
10월1일 준공식으로 분주할때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어봤네요
그때 당시 들어갈수가 없어서 주위를 맴돌면 찍었던 기억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한명 없는 청계천 모습 꺠끗하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명 설치로 분주하네요 공연준비중인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이 쉬원하게 흘러가네요

청계천 가보셨나요?
그때 당시 너무 들어가고 싶었는데 들어가보지 못해
아쉬움을 달래며 그냥 왔던기억이 있네요
그 후론 여려번 가봤지만 사람이 북적북적..
나중에 카메라 구입하면 한번 더 가봐야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