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

psp 피아노블랙을 구입했어요

점선
PSP를 구매했어요.
예전부터 사고싶었지만 친구가 옆에서 하는데 못참겠더라고요..
결국 지름신을 맞이해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다행히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psp 박스입니다. 피아노블랙이구요.
저 박스에 있는 사진이 실제psp하고 1:1사이즈라고 써있네요~
열심히 개봉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sp 입니다 +_+
구동시키기 전이라 빨리하고싶은마음에 그만 사진초첨이 벗어났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PSP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아노블랙이라 그런지 광이 어마어마해요~ 번쩍번쩍
대신에 지문이랑 먼지가 엄청 잘보여요 >ㅂ<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외 악세사리와 메모리 및 UMD입니다.
(스킨케이스,액정필터,psp가방,메모리스틱4G,스탠드,케이블,철권UMD)

이제 psp를 들고 출근하는일만 남았네요 ^-^
요즘 지하철이나 버스에 보면 psp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영화보는사람, 게임하는사람, 음악듣는사람...저도 이제 그중한사람이 되었습니다~


반응형